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바른마음선율 2020. 6. 14. 03:15

본문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



많은 사람들이 집의 장식을 바꾸고 싶어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약간의 지식과 읽기로, 누구나 집을 장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배울 수 있다.


이 글은 출발이 좋으니 내면을 엿보고 전문가의 비결을 배워라.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거주 공간에서 하고 싶은 분위기나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방에는 초대, 아늑, 기운, 그리고 심지어 대담함과 같은 많은 종류의 감정들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방이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주고 싶은지 알 때, 당신은 방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룸 중 하나를 재설계할 때는 항상 올바른 색 구성표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색깔이 서로 칭찬하고 충돌하지 않기를 원한다.


한 공간에 밝고 대담한 색상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비록 당신이 예산에 충실하려고 노력하지만, 페인트칠을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값싼 페인트가 닳아 없어질 뿐만 아니라, 결국엔 벽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고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이 값비싼 실수를 피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는 한 상표의 페인트를 구입하십시오.




방을 꾸미고 있을 때 무엇을 좋아하는지 생각해 보라.


친구와 가족을 환영하는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은 좋지만, 그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프릴 베개와 같은 특정한 요소들을 원한다면, 혹은 그것들이 당신의 방을 장식하기 위해 배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물건들을 원한다면, 그렇게 하라.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항상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




패밀리 룸의 모든 가구가 텔레비전을 마주 볼 필요는 없다.


같은 공간 안에서 의자를 사용하는 대화 환경은 공간의 좋은 대안적 사용이 될 수 있다.


친구가 방문하면 이 지역을 활용해 멋진 차 한잔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어느 방의 잡동사니를 잘라내면 더 크게 보일 수 있다.


저장 장치를 가져와 사용하십시오.


상자일 수도 있고 서류 캐비닛에 작은 물건들을 넣는 것일 수도 있다.


곳곳에 물건을 널어 놓는 것은 구석에 앉아 있는 저장 용기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




설계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는 이전 계획을 염두에 두십시오.


가까운 시일 내에 이사할 계획이라면 판매 과정에서 폭넓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중성적인 컬러 배색으로 은은한 디자인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


단지 디자인이 당신에게, 다른 누군가에게 멋져 보인다고 해서, 그것은 그렇게 멋져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집에 페인트 색상을 선택할 때는 자연적인 태양 노출을 고려하십시오.


방의 밝기를 극대화하고 칙칙한 효과를 제공하는 색상을 선택하고자 하는 경우.




이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었으니,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토론하고 의견을 구하라.


거기서부터 적극적으로 당신의 공간을 새롭게 꾸미기 위해 움직여라.